디지털시대, 내 아이와 소통하기
상태바
디지털시대, 내 아이와 소통하기
  • 길민정 기자
  • 승인 2019.08.21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리산상상마을, 미디어교육 ‘디지털 미디어와 건강한 관계 맺기’ 참가자 모집

 

군포문화재단은 수리산상상마을(舊 군포책마을)에서 다음달 운영 예정인 미디어교육 프로그램 ‘디지털 미디어와 건강한 관계 맺기’에 참여할 시민들을 오는 26일부터 모집한다.

‘디지털 미디어와 건강한 관계 맺기’ 교육은 학부모들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지털 미디어에 대한 이해를 높여 어렸을 때부터 SNS, 유튜브 등 디지털 미디어에 익숙한 자녀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다음달 16일부터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디지털 세상에 대한 이해, 스마트폰 미디어 실습, 디지털 문화의 실체 알기, 디지털미디어와의 건강한 관계를 통한 소통전략 등에 대한 교육이 이뤄진다.

교육은 강의 및 워크숍, 실습, 발표, 모둠수업, 액션러닝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며, 강사로는 (사)사교육없는세상의 정승훈·이현주 대표강사가 나선다.

재단은 이번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빠르게 생산되는 미디어 속에서 자녀가 사용하는 디지털 매체에 대한 이해와 올바른 사용법을 배움으로써 자녀를 이해하고,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교육은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재단은 오는 26일부터 학령기 자녀를 둔 부모 2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학부모들은 수리산상상마을을 방문해 직접 신청해야 하며, 교육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수리산상상마을 홈페이지(www.sangsangvill.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083)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