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단절 여성들이 다시 꾸는 꿈
상태바
경력단절 여성들이 다시 꾸는 꿈
  • 길민정 기자
  • 승인 2019.08.26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리산상상마을, 경력단절여성 대상 다시꿈꾸는 학교 "새롭게 나를 소개하기" 특강 참가자 모집

군포문화재단은 수리산상상마을(舊 군포책마을)이 경력단절여성 지원을 위해 마련한 특강 ‘다시 꿈꾸는 학교 – 새롭게 나를 소개하기’에 참가자를 모집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수리산상상마을은 신혼부부 및 예비부부, 경력단절여성 등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지원사업 ‘둘이하나 부부학교’를 운영 중으로, 이번 특강은 출산과 육아, 결혼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이 다시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주고자 준비됐다.

다음달 7일에 진행될 이번 특강은 경력단절 여성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이해하면서 자신감을 높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진저티프로젝트의 안지혜 강사가 준비한 특강에서는 이력서 써보기, ‘나’라는 브랜드 만들기 등 경력단절여성들이 자신만의 스토리를 만들어가면서 새로운 나를 발견하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수리산상상마을은 특강 참가자들을 모집 중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수리산상상마을을 방문 또는 전화(390-3082)로 신청하면 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재단 관계자는 “경력단절여성들이 자존감을 높여 건강한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특강 및 둘이하나부부학교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수리산상상마을 홈페이지(www.sangsangvill.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082)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