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아동센터 아동스포츠기금 마련을 위한 아름다운 동행 아름다운 Shot
상태바
지역아동센터 아동스포츠기금 마련을 위한 아름다운 동행 아름다운 Shot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19.09.18 09:3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스포츠 기금 마련을 위한 아름다운 동행 아름다운 Shot 파크골프가 진행된다. 사전 신청으로 이루어지며 모금의 투명성을 위해 당일 현장에서의 참가접수 및 참가비 현금지불, 모금함 운영등은 하지 않으며 참가비는 반드시 사전 입금해야 한다. 입금후 참석을 못 하실 경우 환불 불가하며, 참가비 후원으로 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과 봉사자들에게 대신 기회를 주는 참여 방법도 있으며 또 다른 분들 소개해주는 방법도 있다.

 

파크골프는 일반골프와 동일한 방식이지만, 비용이 무료이거나 혹은 7천원이어서 경제적 부담이 적고 시간도 많이 들지 않는 국민생활스포츠이다. 하지만 아직 많은 분들이 잘 몰라 전국에 3만명 정도만이 이 스포츠를 즐기고 있다고 한다. 그것도 주로 고령의 여성들이고 약 20% 정도가 남성인데, 대부분 골프경험이 전혀 없었던 분들이 참여하고 있다고한다.
 
주최측에서는 이번 플레이N기브 대회를 통하여 파크골프를 온국민 가족 대화형 스포츠로 만들어 보자는 계획을 갖고 있다. 특히 스포츠와 아이들을 후원하는 자선활동을 결합함으로써 더 뜻 깊은 행사로 기획하였다.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가족, 그리고 후원자 모두 함께 하는 파크골프 행사를 정기적으로 만들어갈 예정이다. 이미 대한체육회에서는 파크골프자도자 3급 자격증 제도를 만들어서 학교체육으로 보급하고 있으며 이번 기회에 파크골프를 경험 해보는것도 좋을 것으로 본다. 준비도 별 필요 없이 운동화, 편안한 복장, 모자만 쓰고 오면 된다. 남들이 하지 않을때 미리 도전해 보는것도 좋을 듯 하다. 
 
이 행사는 지역아동센터 중앙지원단 2019년 후원모금 컨설팅 사업의 일환으로 영등포구 3개의 진행하는 행사이다. 영등포구파크골프협회(회장 정장수)와 너섬클럽 회원들의 봉사로 초가을 한강변에서 펼펴지는 골프역사 통틀어서 국내 최초의 진행되는 아름다운 행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윤호 2019-09-20 01:14:28
아동들의 꿈과 희망을 위하여 화이팅 입니다.
수고 하시는 지역아동센터 선생님들을
응원 합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