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소상공인소셜클럽 이마트트레이더스군포점에서 지원하는 군포지역 소상공인 특강을 진행
상태바
군포소상공인소셜클럽 이마트트레이더스군포점에서 지원하는 군포지역 소상공인 특강을 진행
  • 고재영시민기자
  • 승인 2019.09.19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소상공인소셜클럽에서는 9월 23일부터 3주간 이마트트레이더스군포점에서 지원하는 군포지역 소상공인 특강을 진행한다.
교육 일자는 9월 23일, 9월 30 , 일 10 월 7일 3주간으로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경기평생교육원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특강에는 소비자 온라인 접근 마케팅채널 분석 , 소상공인 온라인마케팅 특징분석 , 온라인마케팅 도구 활용 중점, 온라인마케팅 도구 활용 사례, 온라인마케팅 도구 활용 방안, 소비자의 온라인 소통 트랜드 , 유통트랜드변화에 따른 경영전략 , 소상공인정부지원제도 활용방안 등으로 이양우 소상공인1번지 대표와 한가늠 코워킹소사이어티 대표의 강의로  교육이 진행 된다.

소상공인은 소기업 중에서도 규모가 특히 작은 기업이라든지 생업적 업종을 영위하는 자영업자들로서 도 · 소매업, 음식업, 숙박업, 서비스업의 경우 상시근로자 5인 미만 사업자를, 광업, 제조업, 건설업 및 운수업의 경우는 상시근로자 10인 미만 사업자를 말한다(소기업 및 소상공인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시행령 제2조). 이러한작은 가게들은 불황의 골이 깊어지면서 한계상황에 내몰리고 있으며 소상공인들의 경영여건이 갈수록 악화되고 있다.
정보화시대 고객들은 새로운 소통방식인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Social Networking Service]를 통하여 각종 상품에 대한 정보를 주고받으며 구매의사를 결정하고 상품에 대한 품평을 댓글을 통해 여러사람들과 공유한하고 있다.
이렇듯 세상은 빠르게 변화고 있다.
이 시대는 과거처럼 새벽부터 밤 늦게까지 몸으로 때우는 사장님들은 성공하기 힘들다. 왜냐하면 사장님과 고객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서로 상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SNS[Social Networking Service]를 얼마나 잘 활용하느냐가 사업의 운명을 좌우하는 시대이기 때문이다. SNS를 활용한 소비자와의 인연 맺기를 적극
활용하느 소상공인들이 늘어가고 있기때문에 우리 또한 sns의 중요성을 느끼고 있다.

군포소상공인소셜클럽은?
소상공인들을 위한 소셜 공부 모임 으로 오시는 분 누구든지 환영 하며 가입절차는 따로 없다 클럽처럼 자연스럽게 교육시간에 입장 하면 되며 교육은 매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산본로데오거리    명동빌딩 5층 경기평생교육원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