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 - 경기) 아침고요수목원 국화전시회 2019
상태바
(축제 - 경기) 아침고요수목원 국화전시회 2019
  • 장경숙<문화기자>
  • 승인 2019.11.11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보다 화려한 아침고요수목원의 가을.

찰나의 순간을 놓치기 쉬우니 올 가을은 선선한 바람에 몸을 맡긴 채 가벼운 마음으로 자연을 즐길 준비를 하고 이곳으로 떠나보는 것도 좋다.

 

 

 

아침고요수목원은 경기도 가평에 자리하고 있어 서울이나 수도권 등지에서 차로 불과 한 시간 거리에 있으며, 주말 여행지로 이름난 곳, 가을의 낭만과 풍성한 향연이 펼쳐지고 있는 곳이다.

 

 

봄, 여름은 화사한 계절 꽃들로 가득하다면, 가을은 아침고요수목원만의 특색 있는 천혜의 자연 풍광이 더욱 빛을 발하는 계절이다. 수목원 전체를 에워싸고 있는 축령산의 울긋불긋 단풍과 낙옆송의 황금빛 물결, 10만평이 넘는 야외 정원에서 국화들이 식재된 정원은 가득 피어난 국화 꽃과 화려한 단풍으로 가을 관람객을 맞이하는 아침고요수목원은 고즈넉한 분위기에 낭만까지 더해져 가을 나들이 장소로 제안할 만하다.

 

 

 

방문하기 한결 수월해진 교통편으로 기분 전환을 위해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그 중 특히 가을 여행지로 많이 떠나는 서울 근교 가평의 아침고요수목원은 자연 속에서 피곤해진 몸과 마음을 쉬는데 제격이다.

 

 



자가용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며 경춘고속도로를 이용하여 1시간 내외로 이용이 가능하며, 방문 시 불편을 주었던 좁은 도로가 올해 완공되어 37번 국도를 이용하면 편도 2차선으로 더욱 편하게 수목원을 이용할 수 있다.

 



 

 

지역 - 경기

장소 -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기간 - 2019. 10. 19(토) ~ 11. 24(일)

요금 - 홈페이지 참고

​문의 - 관리자 1544-6703

관련싸이트 - http://www.morningcalm.co.kr/html/preview02.php#autumn

본 기사와 사진은 공개된 자료들을 공공의 목적으로 참조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