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 서울) 탈날라 하우스 - 2019 봄 작가, 겨울 무대
상태바
(공연 - 서울) 탈날라 하우스 - 2019 봄 작가, 겨울 무대
  • 장경숙<문화기자>
  • 승인 2019.11.1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작가, 겨울 무대'는 신춘문예를 통해 단막극으로 등단한 작가들에게 신작 장막 희곡 집필과 극단과의 협업을 통해 무대화의 기회를 제공하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아르코. 대학로예술극장의 작가지원 프로젝트다. 이후 매칭 프로그램을 통해 무대화할 수 있도록 한다.

 

 

 

2019년 봄에 탄생한 여덟 편의 희곡 중 낭독 공연을 통해 선정된 세 작가의 작품이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세 개의 극단과 함께 대학로예술극장 소극장 무대에서 관객을 만난다. 두 번째 작품은 웃음 빵빵! 터지는 코미디 연극으로, 강남 한복판 노른자 땅 오피스텔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뤘다. 진짜 탈 날것 같은 이 집에서 집주인이 내릴 결정은 과연 무엇일까?

 

 

서울의 알토란으로 꼽히는 한성리버뷰의 8층 801호. 10평 남짓한 이 집에 들어설 때마다 집주인은 가슴이 벅차오른다. 비록 소중한 이 집을 동네 몰래 불법숙박업소로 사람들과 공유할지라도, 청소하러 들어오는 단 몇 시간만 그렇게 허락된 이 집에서의 유일한 시간일지도. 이 집은 엄연히 그녀의 집인 것이다!. 그런데 세상에. 이 집에서 사람이 죽었다. 언젠가 그녀를 찾아 돌아올지도 엄마를 위해서라도 이 집을 지켜내야만 한다. 모든 일을 비밀에 부치기로 결심한 집주인. 그런데 아랫집 남자가 쳐들어왔다. 신고해도 죽고, 신고 안 해도 죽는 상황이다. 이제는 진짜 탈로날 것 같은 이 집에서 집주인이 내릴 결정은 과연...?!

 

 

작가 / 차인영

 작가 / 차인영 - 집이 전부인 주인공이 어쩔 수 없이 불법인 줄 알면서도 불법 공유를 하게 되면서 살일 사건이 일어난다. 반드시 집을 지켜내야겠다는 사명감으로 사투를 벌이는 좌충우돌 코미디이다.

 

 

 

 

 

 

 

지역 - 서울

장소 - 대학로예술극장 소극장

​기간 - 2019. 11. 15(금) ~ 11. 17(일)

시간 - 금 : 20시 / 토 : 15시, 19시 / 일 : 15시

요금 - 균일석 20,000 원

​문의 - 02) 3668-0007

관련싸이트 - http://theater.arko.or.kr/Pages/Perf/Detail/Detail.aspx?IdPerf=257388

본 기사와 사진은 공개된 자료들을 공공의 목적으로 참조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