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의 성장, 함께 보다
상태바
청소년들의 성장, 함께 보다
  • 길민정 기자
  • 승인 2019.11.20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당동청소년문화의집, 23일부터 청소년 성장 나눔 전시회 ‘보다’ 진행 … 프로그램별 창작작품 전시

 

(재)군포문화재단 당동청소년문화의집은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청소년 성장 나눔 전시회 ‘보다’를 개최한다.

‘청소년 창작 문화콘텐츠를 보다’, ‘보다 나은 청소년의 미래를 보다’라는 두가지 주제를 가지고 열리는 이번 전시에서는 당동청소년문화의집에서 올 한 해 동안 진행한 여러 프로그램들을 통해 만들어진 창작품들이 전시된다.

먼저 ‘책공방’을 통해 제작된 창작청소년도서 58권과 북아트, 스토리북액자, e-book 등이 전시되며, 청소년영상제작단이 만든 영상콘텐츠 16편도 만날 수 있다.

또한 마을 환경 개선 공공예술활동을 진행한 ‘동네프로젝트’의 활동보고서와 관내 공원에 설치된 공공예술콘텐츠들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고,‘친환경리더’ 및 ‘놀이터리메이크’를 통해 만들어진 공공디자인 작품과‘당동공작소’에서 창작한 청소년 핸드메이드 작품이 전시된다.

재단은 이번 성장나눔 전시를 통해 청소년들이 지속적으로 문화예술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동력을 얻고, 문화제공자로 성장하는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재단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1년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마을과 함께 성장해 온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전시”라며 “주민과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