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의 성장, 함께 보다
상태바
청소년들의 성장, 함께 보다
  • 길민정 기자
  • 승인 2019.11.2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당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성장 나눔 전시회 ‘보다’ 성료 … 프로그램별 창작작품 전시

 

(재)군포문화재단 당동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23일부터 29일까지 청소년 성장 나눔 전시회 ‘보다’를 진행,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청소년 창작 문화콘텐츠를 보다’, ‘보다 나은 청소년의 미래를 보다’라는 두가지 주제를 가지고 열린 이번 전시에서는 당동청소년문화의집에서 올 한 해 동안 진행한 여러 프로그램들을 통해 만들어진 창작품들이 전시됐다.

주민과 청소년 약 800명이 다녀간 이번 전시에서는 ‘책공방’을 통해 제작된 창작청소년도서 58권과 북아트, 스토리북액자, e-book 등과 청소년영상제작단이 만든 영상콘텐츠 16편도 볼 수 있었다.

또한 마을 환경 개선 공공예술활동을 진행한 ‘동네프로젝트’의 활동보고서와 관내 공원에 설치된 공공예술콘텐츠들,‘친환경리더’ 및 ‘놀이터리메이크’를 통해 만들어진 공공디자인 작품과‘당동공작소’에서 창작한 청소년 핸드메이드 작품들도 눈길을 끌었다.

재단은 이번 성장나눔 전시가 청소년들이 지속적으로 문화예술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동력을 얻고, 문화제공자로 성장하는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재단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1년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마을과 함께 성장해 온 모습을 주민과 함께 공유하고자 전시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마을과 청소년이 함께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