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군포시자원봉사센터 2020년 총회 및 현판식
상태바
(사)군포시자원봉사센터 2020년 총회 및 현판식
  • 길민정 기자
  • 승인 2020.02.14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군포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경훈) 2020년 총회 및 현판식이 2월 13일(목) 오전11시부터 센터에서 50여명의 대의원 및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총회는 지난해 말 사단법인으로 전환 된 후 첫 정기 총회로 전년 사업 및 회계 결산보고, 2020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의결, 신년 인사회로 진행됐다.

(사)군포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인 한대희 시장, 이견행 시의장, 이학영 국회의원, 김정우 국회의원 등 참여한 내·외빈들은 신년인사로 자원봉사 단체에 대한 고마움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한대희 이사장은 “시민의 참여 의식이 다양한 방향에서 변화를 선도함에 따라 자원봉사 또한 시대의 변화에 맞추어 가치변화가 필요하다”, “시민들의 다양한 요구와 수혜자에 욕구에 충족하기위한 민간의 자율적, 지속적인 공익활동으로 한층 더 전문성을 높이고 시민과 함께 성장하는 자원봉사센터가 되도록 시도 도움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덧붙여 코로나19의 군포시 대응체계도 상세히 알리고, 봉사자들의 건강한 일상생활을 당부했다.

한편, 총회 시작 전에 내·외빈과 총회 대의원들이 참여해 현판식을 가졌다. (사)군포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해 11월 19일 사단법인으로 전환되었고 민간중심의 자원봉사센터로 한 단계 더 발 돋음 하는 첫발을 내딛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