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 서울 ) 무용 Hit &Run
상태바
공연 - 서울 ) 무용 Hit &Run
  • 길민정 기자
  • 승인 2020.02.2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날 때 까지 끝난게 아냐! "야구로 보는 우리 삶" 무용 Hit &Run 공연이 2020.3.6(금) ~ 3.7(토)까지 대학로예술극장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9회말 2아웃, 경기가 끝나기 일보 직전의 상황에서도 반전 드라마가 허용되는 스포츠 야구. 우리 인생도 야구와 같습니다. 끝났다고 생각되는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으면 역전만루홈런을 이뤄내는 순간이 옵니다. 무용 <Hit &Run>은 야구를 통해 그러한 우리 삶을 바라보고 춤이라는 언어를 통해 이야기하려 합니다. 치열한 우리 삶의 기록, 만나볼까요?

 

 

고통에서 자유로운 사람은 없다. 불만스러운 현실 때문에 힘들고, 상실감에 슬퍼하며때론 열등감에 아파한다. 야구와 인생의 공통점은 기다려야 기회가 온다는 것이다.분명한 것은 희망을 품고 최선을 다한다면 한 번쯤은 기회는 찾아온다는 것. 하지만 그 기회는 언제 찾아올지 모른다. 그렇기에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기다리는자만이 원하는 순간을 만들어 낼 수 있다.

 

 

‘기다림’이라는 말은 너무나 불확실합니다. 어떤 상황에서 기다려야 하는지도 모르고,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야구와 인생 모두 ‘기다림’이 필수적이고 기다리다 보면 언젠가 기회는 찾아옵니다. 기회가 찾아온 순간, ‘기다림’의 소중한 가치와 의미가 드러나게 되는 것이죠.

 

 

작품은 야구 타석에서 긴 기다림 끝에 찾아온 기회를 잡기 위해 전력 질주하는 선수들의 몸짓을 통해 기다림을 이겨낼 수 있는 용기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무엇을 위해 어떻게 기다리고 있나요?기다림 후에 오는 성취를 위해 오늘도 호흡을 가다듬고 있을 여러분을 무용 <Hit &Run>이 응원합니다. <Hit &Run>은 대학로예술극장 대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ㅇ 공연명 : [무용] 2019 창작산실 무용 <HIT & RUN>

ㅇ 공연일자 : 2020.3.6(금) ~ 3.7(토)

ㅇ 공연시간 : 금 20:00 / 토 16:00

ㅇ 공연장소 : 대학로예술극장 대극장

ㅇ 티켓가격 : 균일석 30,000원

ㅇ 관람등급 : 만 7세 이상

ㅇ 관람시간 : 50분

ㅇ 문의전화 : 070-8276-0917

ㅇ 예매 : http://theater.arko.or.kr/Pages/Perf/Detail/Detail.aspx?IdPerf=257455

 

 

본 기사와 사진은 공개된 자료들을 공공의 목적으로 참조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