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신통방통한 꿈의 안내자 ‘친절한 돼지씨’
상태바
공연) 신통방통한 꿈의 안내자 ‘친절한 돼지씨’
  • 길민정 기자
  • 승인 2020.08.26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군포문화재단, 31일 세종국악관현악단 작은 창극 비대면 공연 진행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31일 저녁 7시 30분 세종국악관현악단의 작은 창극 <친절한 돼지씨> 공연을 비대면(온라인)으로 진행한다.

경기문화재단의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군포문화재단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네이버TV와 세종국악관현악단 유튜브를 통해 동시 송출된다.

신정민 작가의 <친절한 돼지씨>를 원작으로 지난 2018년 제작된 이 작품은 기발한 발상과 흥미로운 상황 설정으로 많은 어린이들에게 무한한 상상력을 펼치며 자신의 꿈을 자유롭게 꿀 수 있도록 안내한다.

 

특히 꿈과 희망, 위로의 따뜻한 이야기와 국악 관현악의 아름다운 울림이 조화롭게 어울려 소통과 공감을 온 가족에게 전해주는 작품이다.

이번 공연에는 타니모션 밴드의 보컬 김소진이 돼지씨 역으로 출연하며, 각종 뮤지컬과 연극에서 활동하는 배우 정혜인과 임하람도 함께 출연한다.

또한 세종국악관현악단의 연주와 군포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목소리는 작품의 완성도를 한껏 높여줄 전망이다.

재단 관계자는 “아이들이 공감하고 따라 부를 수 있는 판소리를 통해 감동과 웃음을 온 가족이 느낄 수 있는 이번 공연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네이버티비 세종국악 https://tv.naver.com/sejonggugak

유튜브 군포문화재단 https://www.youtube.com/channel/UCUhkdthyW4nc6Nt5OajCTVw

본 기사와 사진은 공개된 자료들을 공공의 목적으로 참조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