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경력단절 강사 위한‘온라인zoom강의법’교육 운영
상태바
고양시, 경력단절 강사 위한‘온라인zoom강의법’교육 운영
  • 길민정 기자
  • 승인 2020.09.1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 여성회관은 코로나19로 인한 강사들의 경력단절을 극복하고 재취업을 돕기 위하여 『강사역량up 온라인zoom강의법』 교육을 무료로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교육은 15명씩 2기로 나뉘어 총 30명을 모집하며, 교육 일정은 1기(9월 19일, 26일)와 2기(9월 23일, 25일)로 나눠서 오전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한다. 온라인강좌 강사희망자들을 위한 이번 교육은 미리 사용방법과 교안을 제공하고, 화상회의 어플리케이션으로 진행한다.

줌(Zoom, 화상회의 플랫폼)호스트 사용법, 줌 환경설정, 참여자 관리 등을 안내하고 화상수업의 노하우를 실감나게 전할 이 교육은 스마트폰연구소 대표 유미경 강사가 진행한다.

시 관계자는 “온라인 zoom강의 교육이 코로나19로 인해 경력이 단절된 강사들의 역량강화와 취업에 도움을 줄 수 있기를 기대 한다”며, 기존 고양시 여성회관의 강사들 뿐 아니라 온라인 수업을 하는 초·중학교 교사 및 학원 강사들에게 실용적이고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교육 신청은 여성회관 홈페이지에서 9월 14일 9시부터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수강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여성회관 홈페이지(wcenter.goya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