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대부도 샤인머스켓’온라인 특별판매 행사 추진
상태바
안산시, ‘대부도 샤인머스켓’온라인 특별판매 행사 추진
  • 길민정 기자
  • 승인 2020.10.1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내일 오전 10시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마켓경기’통해 올해 마지막 온라인 판매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온라인 대부포도축제 행사의 일환으로 16일 오전 10시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마켓경기’를 통해 ‘대부도 샤인머스켓’ 포도 4차 온라인 특별판매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마켓경기는 경기도 통합 농식품 온라인 판매 채널로, 시는 이를 통해 최근 인기가 치솟은 ‘샤인머스켓’ 포도를 2㎏ 한 박스에 3만원으로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200박스 한정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대부포도축제를 비대면 방식으로 전환해 추진하는 것으로, 올해 4번째 온라인 특판 행사이자, 올해 마지막 행사이다.

앞서 온라인 특별판매 1차 ‘충랑’ 포도, 2차 ‘캠벨얼리’에 이어 지난 3차 판매한 ‘샤인머스켓’ 또한 판매개시 이틀 만에 바로 품절되는 등 온라인상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으며, 구매자들이 작성한 상품 후기는 5점 만점 평점에 4.8점을 기록하는 등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대부도 샤인머스켓 포도를 온라인으로 저렴한 가격에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올해 마지막 기회인만큼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포도의 온라인 판매 등 판매경로 다각화와 전국적 홍보를 통해 영농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포도 재배 농가들에게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산시 대부도 샤인머스켓 온라인 특별판매와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안산시 농업정책과(031-481-231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