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청춘을 노래하는 밴드 아도이, 군포 콘서트
상태바
공연) 청춘을 노래하는 밴드 아도이, 군포 콘서트
  • 길민정 기자
  • 승인 2020.10.20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군포문화재단, 24일 《Rock & 樂 Concert》 서른세번째 공연 … 밴드 아도이 출연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24일 오후 7시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브랜드공연 <Rock & 樂 Concert>의 서른세번째 공연을 연다.

 군포문화재단의 대표 브랜드 공연인 <Rock & 樂 Concert>는 인디음악을 대표하는  장르인 Rock을 통해 즐거움(樂)을 느끼는 콘서트라는 의미로, 관객들이 좋아하는 뮤지션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도록 기획돼 지난 2013년부터 진행되고 있다.

 <Rock & 樂 Concert>의 서른세번째 출연자는 세계로 활동반경을 넓혀나가고 있는 밴드 ‘아도이’(ADOY)다..

 

아도이’(ADOY)

 

신스팝을 기반으로 음악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갖췄다는 평을 받는 밴드 아도이는 지난 2017년에 첫 앨범을 발표한 이후 잘 다듬어진 사운드와 멜로디로 국내외 음악관계자들과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공연 섭외 1순위 밴드로 빠르게 자리 잡았다.

 

 

특히 지난해 11월에 첫 정규앨범 ‘VIVID’을 발표하고, 한국을 넘어 태국과 대만, 홍콩 등 아시아 곳곳에서 큰 반향을 얻으며 활동반경을 넓혀 나가고 있기도 하다.

 아도이는 이번 군포 콘서트에서 자신들만의 색깔이 확실한 라이브를 관객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거리두기 객석제, 열화상카메라 운영, 전자출입명부(QR코드) 체크인 등 방역 조치가 시행되는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전석 5만원이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본 기사와 사진은 공개된 자료들을 공공의 목적으로 참조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