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의회 이견행‧신금자‧이우천 의원,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상태바
군포시의회 이견행‧신금자‧이우천 의원,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 길민정 기자
  • 승인 2020.12.28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시의회(의장 성복임)는 이견행‧신금자‧이우천 의원이 올 한 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덕분에 우수의원으로 선정돼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고 24일 밝혔다.

이견행 의원은 전국 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로부터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이 의원은 코로나19 위기 속에서 지방의회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집중호우 피해복구 및 감염병 대비 생활 방역 등 지역사회 단합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신금자 의원은 군포시 자립생활센터에서 2020년 장애정책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신 의원은 장애인을 위한 정책발언과 군포시의 장애인 정책 문제점 지적 및 대안 제시 등 군포시 장애인 복지 발전에 기여한 공로 덕분에 수상하게 됐다.

이우천 의원은 한국환경정보연구센터로부터 시민햇빛발전활동, 자전거 정책연구 등 환경 관련 분야에서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덕분에 2020 전국지방의회 친환경 최우수 의원으로 선정됐다.

이견행 의원은 “동료 의원들과 함께 지방의회의 발전을 위해 앞으로 보다 노력할 것”이라며 “상에 걸맞도록 내년에도 현재의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활발한 행보를 보이도록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신금자 의원은 “센터에서 의정활동을 쭉 지켜봐오며 평가한 뒤 선정해주신 것이라 의미가 더욱 크다”며 “앞으로도 사각지대에 놓은 분들을 보살피는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우천 의원은 “친환경적이고 지속가능한 군포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역 현안을 살피며 민관이 함께하는 환경친화적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