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군포시에 500만원 기탁
상태바
군포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군포시에 500만원 기탁
  • 길민정 기자
  • 승인 2020.12.29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레인보우 카페 수익금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부
군포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군포시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오    른쪽 두 번째 한대희 시장, 세 번째 박성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
군포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군포시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오 른쪽 두 번째 한대희 시장, 세 번째 박성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

 

군포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소외된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500만원을 12월 28일 군포시에 기탁했다.

이번 후원금은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운영하고 있는 카페 레인보우의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이 카페는 결혼이민자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다문화 카페로 다문화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인식 개선에 앞장서면서 다양한 나라의 언어와 문화를 경험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부터는 카페 수익금을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위해 군포시를 통해 공동모금회로 기부하기로 했다.

박성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은 “이번 후원이 결혼이민자들이 서비스 수혜자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기여자로 전환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한대희 시장은 “이번 후원이 다문화가족과 지역주민이 더불어 잘 살아가는 군포시를 위한 의미있는 기부”라며, 센터관계자들과 카페운영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복지 후원금품 기탁 등으로 이웃돕기 실천에 동참하길 희망하는 시민은 군포시 복지정책과(031-390-0941)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