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차르트의 감성을 만끽하는 시간!
상태바
모차르트의 감성을 만끽하는 시간!
  • GGTV
  • 승인 2019.06.10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군포문화예술회관, 20일 브런치클래식 <모차르트 히스토리> 시리즈 세 번째 공연 -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20일 2019년 브런치클래식 <모차르트 히스토리> 시리즈의 세 번째 공연 <Sensibillity 모차르트> 공연을 진행한다.

군포문화재단의 브랜드 공연인‘브런치클래식’은 평일 오전시간 대에 주부 등의 시민들이 여유롭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는 공연으로 올해에는 천재 작곡가 모차르트의 생애와 음악에 대한 시리즈로 운영된다.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는 시리즈의 세번째 순서인 이번 공연은 군포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연주하며, 예술의전당 음악아카데미 강사이자 KBS Classic FM <FM 실황음악>의 진행자로 활동 중인 음악평론가 최은규가 해설을 맡는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클래식계에서 촉망받는 젊은 지휘자 안두현이 객원지휘자로 나서 오케스트라를 이끈다.

드라마 <밀회>,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 등에서 주인공의 피아노 연주 대역을 맡았던 바 있는 피아니스트 송영민이 군포프라임필과 협연, 모차르트 음악의 진수를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끈다.

이날 공연에서는 모차르트만의 진한 감성을 잘 나타내는 대표곡 <음악의 희롱>, <피아노 협주곡 제20번>, <교향곡 제40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브런치클래식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주관사업인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문예회관 공연기획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일부 좌석에 한해 지역의 소외계층을 무료로 초청할 예정이다.

브런치클래식의 입장료는 회당 1만5천원이며, 3회 공연 이상 동시 예매시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브런치클래식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을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2)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