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장애인체육회, 우수가맹단체 선정해 육성지원금 전달
상태바
군포시장애인체육회, 우수가맹단체 선정해 육성지원금 전달
  • 길민정 기자
  • 승인 2021.04.30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각장애인스포츠연맹 등 1등급 3개 단체 포함해 모두 11개 단체
한대희 시장 “신체 조건 등의 이유로 체육활동에서 차별받지 않도록 하겠다”
한대희 시장(오른쪽에서 다섯 번째)이 군포시장애인체육회 우수가맹단체 관계자들과 함께 했다.
한대희 시장(오른쪽에서 다섯 번째)이 군포시장애인체육회 우수가맹단체 관계자들과 함께 했다.

 

군포시장애인체육회는 4월 29일 장애인체육회 우수가맹단체 육성지원금 전달식을 갖고, 인준 가맹단체 중 군포시를 널리 알리고 장애인체육 발전에 기여도가 높은 단체를 선정해 지원금을 전달했다.

선정 단체들은 군포시 시각장애인스포츠연맹과 장애인골프협회, 장애인탁구협회 등 1등급 3개 단체를 비롯해 모두 11개 단체다.

군포시장애인체육회는 각종 대회 수상실적 및 출전경력 등 배점기준에 따라 산정된 점수를 합산하여 선정심의위원회를 거쳐 우수가맹단체를 선정했다며, 11개 단체를 차등 선정해 장애인체육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군포시장애인체육회 회장인 한대희 군포시장과 황시진 수석부회장 및 가맹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한대희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수가맹단체로 선정된 단체들에 축하드린다”며, “누구든지 신체적 조건 등의 이유로 체육활동에서 차별받지 않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세한 내용은 군포시 교육체육과(031-390-0845)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