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도시공사 2021 주민참여제안(예산) 공모전 진행
상태바
군포도시공사 2021 주민참여제안(예산) 공모전 진행
  • 길민정 기자
  • 승인 2021.05.04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적극 행정과 시민 소통 강화를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

 

군포도시공사(사장 원명희)가 적극 행정과 시민 소통 강화를 위해 아이디어가 있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군포도시공사 주민참여제안(예산) 공모전”을 5월 3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군포도시공사에서 운영하는 사업으로 한정하여 ▲사회혁신 ▲맞춤형 서비스 제공 ▲일하는 방식 혁신 ▲공공데이터 개방 ▲기타(개선방안 아이디어) 등 5가지 부문 중 하나를 선택하여 공모할 수 있다.

공모전에 제출된 제안서는 제안심의회를 통해 최우수상부터 장려상까지 총 9명을 선정하여 최우수상 30만 원 등 총 140만 원의 시상금과 함께 공사 행정에 반영되어 적극 시행될 예정이다.

원명희 사장은 “공모전이 시민의 직접적인 행정 참여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주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적극 행정을 추진 공사에 대한 신뢰도를 증진 시키고 사회적 가치경영을 실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공모전 제안서 양식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메일(gunpoucedu@gmail.com)로 접수 가능하다. 시상금은 온누리상품권 또는 지역화폐(군포머니)로 지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군포도시공사 홈페이지(www.gunpouc.or.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