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철 대표의원, 2021 경기교육 학부모회 네트워크 의왕 대표자 정담회 참석
상태바
박근철 대표의원, 2021 경기교육 학부모회 네트워크 의왕 대표자 정담회 참석
  • 길민정 기자
  • 승인 2021.06.08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교육 학부모회 네트워크 의왕 대표자와 소통의 자리 마련
◦ 학부모 정책 건의 및 의견수렴을 통한 지원 대책 논의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박근철 대표의원(더불어민주당, 의왕1)은 7일 군포의왕교육지원청에서 열린 2021 경기교육 학부모회 네트워크 의왕 대표자 정담회에 참석했다.

박근철 대표의원을 비롯하여 군포의왕교육지원청 지명숙 교육장과 교육지원청 관계자 및 경기교육 학부모회 네트워크 의왕시 4개 권역 대표자들이 참석한 이번 정담회는 경기교육 및 의왕교육 정책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리로, 공교육의 신뢰도를 높이고 학부모 대표자들과 소통을 통한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여 향후 교육 정책에 반영하고자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주로 나누었던 사안은 ▲ 고등학교 통학버스 부족, ▲ 자율동아리 예산지원, ▲ 주 5일 등교에 대한 지원, ▲ 교복 상하구매(지원금 기준), 교복물려주기 등 권역별 학부모 대표 7명이 각 권역 학부모님들의 목소리를 전달했다.

박근철 대표의원은“학부모님들의 정책 건의 및 의왕교육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을 들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고 말하면서 “학부모님들과 당면한 교육 현안문제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앞으로 학부모님들과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과 공감을 실현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 아이들이 행복한 교육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