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대희 군포시장, 당동로시장 상인들과 소통간담회
상태바
한대희 군포시장, 당동로시장 상인들과 소통간담회
  • 길민정 기자
  • 승인 2021.06.08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등 논의
한 시장 “상인들의 어려움은 어떤 말로도 표현할 수 없을 것”
“상인들의 요구 수렴해서 소상공인 지원정책에 적극 반영”
한대희 시장(가운데)이 당동로시장 상인들과 간담회를 갖고 시장상권 지원방안 등을 논의하고 있다.
한대희 시장(가운데)이 당동로시장 상인들과 간담회를 갖고 시장상권 지원방안 등을 논의하고 있다.

 

한대희 군포시장은 지난 6월 4일 군포1·2대야행정복지센터에서 당동로시장 상인회(회장 이이범) 회원들과 소통간담회를 갖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장상권의 지원방안 등을 논의했다.

한대희 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의 경제적, 정서적 어려움은 어떤 말로도 표현할 수 없을 것”이라며, “군포시가 재난지원금 등 여러 방면으로 지원하고 있으나 부족한 상황임을 알기에 더욱 안타깝다”고 밝혔다.

한 시장은 이어 “시장상인들의 상황에 대한 공유와 다양하고 실질적인 지원방안 마련이 어느 때보다 필요한 시기”라며, “상인들의 요구사항을 수렴해서 소상공인 지원정책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한 시장은 “코로나19 백신접종이 안정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만큼, 빠른 시일 안에 집단면역체가 형성되고 지역경제가 회복돼서 당동로 시장일대가 사람들로 북적북적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 자리에서 시장상인들은 “군포시가 어려운 재정여건에도 불구하고 나름대로 다양한 지원책을 강구해줘서 감사하다”며, “하지만 시장상권은 여전히 힘든 만큼, 상인들이 코로나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지원해주면 좋겠다”고 건의했다.

한편 당동로시장 상인회는 군포시가 당동로 지역상권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온 점을 평가하고 한대희 시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