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서로를 바라보며 성장하는 여우와 돌고래 이야기
상태바
공연) 서로를 바라보며 성장하는 여우와 돌고래 이야기
  • 길민정 기자
  • 승인 2021.07.15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군포문화예술회관, 28일 《네버랜드 in 군포》 시리즈 세 번째 공연, 가족무용극 【여우와 돌고래】 진행

 

군포문화재단은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오는 28일 ‘경기도 문화의 날’에 진행 중인 <네버랜드 in 군포> 시리즈의 3번째 공연 <여우와 돌고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버랜드 in 군포>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동화를 주 테마로 다원예술, 인형극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을 만날 수 있는 시리즈다.

시리즈의 3번째 순서인 7월 공연에서는 고블린파티의 가족무용극 <여우와 돌고래>가 관객들을 만난다.

 

육지를 거니는 여우와 바다를 헤엄치는 돌고래가 해안선에서 만나 서로를 구경하면서 서로의 틈을 느껴보고, 그 틈이 어떻게 생겼는지 관찰하며 다름의 인정을 통해 성장하는 여우와 돌고래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특히 얼굴 표정과 말소리뿐만 아니라 춤이 어우러진 확장된 동화구연과 동화 이미지 영상 등을 활용하는 무용 공연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구성돼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거리두기 객석제가 시행되며, 그 외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네버랜드 in 군포>의 입장료는 문화가 있는 날 특별가 전석 1만원이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네버랜드 in 군포 Ⅲ. 여우와 돌고래

공연기간: 2021-07-28 ~ 2021-07-28

공연시간: (수) 오후 7시

장소/구분: 철쭉홀/기획공연

장 르: 무용

출 연: 고블린파티

관람시간: 45분(인터미션 없음)

관람연령: 5세 이상

공연요금: 일반석(전석) 10,000원

주최/주관주최 : (재)군포문화재단
주관 : (재)군포문화재단

문의전화: 031-390-3500~1

 

본 기사와 사진은 공개된 자료들을 공공의 목적으로 참조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