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안양청년축제『안양청년 Going on』유튜브로 즐기세요.
상태바
제2회 안양청년축제『안양청년 Going on』유튜브로 즐기세요.
  • 길민정 기자
  • 승인 2021.10.05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번 주 토요일(10. 9) 시청 강당에서 무관중으로.
- 중창·성악 듀엣, 토크쇼, 안양9경 콘서트 등

 

이번 주말 안양지역 청년들의 눈과 귀가 유튜브 채널에 쏠린다.

안양시와 안양청년축제기획단이 공동 개최하는 제2회 안양청년축제‘안양청년 Going on’이 주말인 오는 10월 9일 오후 2시부터 4시 30분까지 안양시청사 강당에서 펼쳐진다.(포스터 첨부)

150분간에 걸친‘안양청년 Going on’은 무관중으로 진행되며 시 공식 유튜브 채널(https://url.kr/1k3byr)을 통해 실시간 중계된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하는 안양청년축제는 지역 청년들이 직접 기획한 청년중심의 축제다. 코로나19로 인해 지난해 취소되는 아픔을 겪었지만 올해는 온라인으로 부활해 시민과 만난다.

청년축제 테마인‘안양청년Going on’은 코로나19 시기지만 위축됨이 없이 즐김을 이어가며 앞으로 나아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인기 개그맨 송준근이 사회를 진행하는 가운데 남성4인 중창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성악 듀엣 무대와 안양지역 청년을 주제로 한 미니 다큐, 솔직 발랄한 토크쇼 그리고 마술, 무용, 치어리딩이 펼쳐지는 콘서트가 무대를 수놓는다.

축제준비 과정을 카메라에 담은 메이킹 필름 코너 또한 묘미가 될 것이다.

축제는 안양의 명소‘안양9경’을 배경으로 한 공연영상을 끝으로 막을 내릴 예정이다.

최대호 안양시장은“안양청년축제를 통해 청년들이 가지고 있는 관심사를 공유하고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는 소통·공감의 장(場)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장민수 안양청년축제기획단장은“코로나로 힘든 시기이지만 안양청년들이 지치지 않고 계속 나아가길 바란다는 마음을 담아 금년도 안양청년축제의 슬로건을‘안양청년 going on!’으로 정했다.”며, “기획단 14명이 개인시간을 쪼개 정성을 담아 준비했으니 예쁘게 보아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