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시 의원, ‘찾아가는 Let’s DMZ 군포’ 행사참석
상태바
정희시 의원, ‘찾아가는 Let’s DMZ 군포’ 행사참석
  • 길민정 기자
  • 승인 2021.10.1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정희시 의원(더불어민주당, 군포2)은 8일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열린 ‘찾아가는 Let’s DMZ 군포’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2021 Let’s DMZ 평화예술제의 일환으로 시군과 협업하여 지역별 특색을 살린 평화예술제 행사이다. 지난 2020년도에 ‘일회성 행사에 불과했던 Let’s DMZ행사가 경기도 시군주민의 공감을 이끌어 냈으면 좋겠다’는 기획재정위원회의 행정사무감사 지적사항을 반영하여 금년에는 한층 확대 ․ 개선된 지역공감형 문화예술 행사로 경기도와 경기아트센터, 군포민주평통이 함께 마련했다.

정희시 의원은 축사를 통해 “분단의 상징인 DMZ를 평화와 화해의 공간으로 탈바꿈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찾아가는 Let’s DMZ 행사’가 마련되었다”고 말하며 “앞으로 평화와 화합을 위한 행사가 좀더 지역에 확산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우리가 소망하고 염원하는 평화의 가치가 모여 한반도에 항구적인 평화가 구축될 수 있도록 힘을 모을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에는 이학영 국회의원, 한대희 군포시장, 성복임 군포시의회 의장, 김권진 민주평통 군포시협의회장 등이 영상으로 축하인사를 전했으며 민주평통 군포시협의회 자문위원과 군포지역 주민들이 참여하여 호응을 이끌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