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포일어울림센터 창업지원공간 신규입주기업 모집
상태바
의왕시 포일어울림센터 창업지원공간 신규입주기업 모집
  • 길민정 기자
  • 승인 2022.01.10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술적, 창의적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창업기업 1차 모집

 

의왕시 창업지원공간은 스타 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신규 입주기업 1차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접수기간은 2월 7일 ~ 8일 이틀간이며, 모집규모는 스타트업지원센터(개방형·독립형), 기업성장지원센터 2개 분야 약 11개 기업으로 기술적, 창의적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창업에 도전하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다만 국세ㆍ지방세 체납자, 금융기관으로부터 불량거래자로 제재 중인 자, 휴업 중이거나 정부지원사업 참여제한 중인 기업은 제외된다.

입주기업으로 선정되면 독립된 사무공간을 제공받고 의왕시 중소기업육성자금(이자지원) 우수기업 매니저 추천과 화상회의실, 스튜디오, 메이커스페이스 등 다양한 창업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특허·전시회·마케팅 지원,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상담 지원과 기업 간 네트워킹, 민간 투자유치 및 해외진출 지원 등 창업지원프로그램들을 제공받을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예비창업자 및 초기 창업기업은 K-Startup 홈페이지 또는 의왕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입주신청서를 작성한 후 2월 7, 8일 양일 간 센터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단 개방형은 이메일 접수만 가능하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의왕시 창업지원공간은 미래 의왕시의 스타기업을 만들어나가는 곳”이라며, “다양한 지원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을 만들기 위해 지속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