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의왕교육지원청-군포시미디어센터, 다함께 꿈의학교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군포의왕교육지원청-군포시미디어센터, 다함께 꿈의학교 업무협약 체결
  • 길민정 기자
  • 승인 2022.05.02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군포의왕교육지원청-군포시미디어센터, 다함께 꿈의학교 업무협약 체결
◦ 청소년 영상제작 꿈의학교 페르소나, 5월 4일부터 학생 모집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교육장 이은광)은 29일 군포의왕교육지원청에서 군포시미디어센터와‘다함께 꿈의학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군포시미디어센터와 MOU 체결을 통해 기부형 다함께 꿈의학교 운영에 있어 협력적 사업을 추진하게 되었으며, 협약식에는 군포의왕교육지원청 이은광 교육장 및 원옥진 교육과장, 원환섭 군포시미디어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협약은 군포·의왕 지역 학생들의 진로 탐색을 지원하고 꿈을 실현하기 위해 군포시미디어센터의 우수한 미디어 교육프로그램을 활용하고 지속적 상호 협력을 맺음으로써 교육 프로그램의 질을 향상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다.

해당 협약을 시작으로 군포시미디어센터는 청소년 영상제작 꿈의학교 페르소나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꿈의학교 지원방안을 논의하기로 하였다.

군포시미디어센터는 미디어 시설 및 장비를 제공하고 영상 전문가 멘토를 지원하여 청소년들의 콘텐츠 제작을 도울 예정이다. 영상제작 꿈의학교 페르소나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은 또래가 갖고 있는 주요 관심사와 이슈를 영상 콘텐츠로 표현하고 교류할 수 있게 되며 해당 꿈의학교는 오는 5월 4일부터 군포의왕 지역 학생 모집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은광 교육장은 “군포시미디어센터의 지원이 미래의 방송인을 꿈꾸는 우리 군포 청소년들에게 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우리 군포의왕교육지원청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