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산상상마을, 연성대 연계‘색_다른 뷰티’ 수강생 모집
상태바
수리산상상마을, 연성대 연계‘색_다른 뷰티’ 수강생 모집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2.05.24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학연계 사업 … 취미반 과정, 30일부터 선착순 접수

 

군포문화재단은 수리산상상마을에서 다음달 24일 개강하는 2022 군포시 네트워크캠퍼스 연성대 연계 ‘색_다른 뷰티’ 취미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학연계 사업은 군포시 인근 대학과의 협력을 통해 군포시민의 대학 교육과정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평생학습의 고도화를 위해 기획된 사업이다.

이번에 개강하는 ‘색_다른 뷰티’는 연성대학교 뷰티스타일리스트과와 연계해 진행되며, 퍼스널컬러 진단을 바탕으로 한 헤어&메이크업, 립스틱 제조 등의 교육이 진행된다.

재단은 이번 ‘색_다른 뷰티’를 통해 뷰티 분야에 관심이 있는 시민의 수요를 충족시킬 뿐 아니라, 뷰티 산업 분야에 취업 혹은 창업을 희망하는 경력단절여성의 전문성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다소 단발적으로 운영되던 기존 사업을 확장해 취미반에 이어 자격증 취득과 연계한 취·창업반의 기초→심화→전문가 과정으로 세분화해 과정별 6주, 전체 1년의 커리큘럼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뷰티 분야에 대한 다양한 참여 동기를 충족시킬 뿐 아니라, 단계적인 전문 기술 습득을 통해 취·창업을 지원한다는 것이 재단의 방침이다.

또한 연성대와의 연계를 심화해 학과 실습실을 활용한 체험 수업과 재학생들을 보조강사로 위촉해 수업의 참여도와 질을 높일 예정이다.

재단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3주간 수강생을 모집하며, 수강료는 무료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군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unpocf.or.kr)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선착순으로 마감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색_다른 뷰티’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 (390-3066)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