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청소년 유관기관 연합아웃리치 ‘뜻밖의 재미’
상태바
군포시 청소년 유관기관 연합아웃리치 ‘뜻밖의 재미’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2.06.13 2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찾아가는 아웃리치 1탄: 산본고편 성료

 

군포시 청소년 유관기관 연합아웃리치 ‘뜻밖의 재미’팀은 청소년들과의 적극적 소통을 위한 실시간 유투브 퀴즈방송 ‘군포 라이브 퀴즈쇼’를 지난 5월 26일 목요일 실시하였다.

청소년 기관 연합아웃리치 ‘뜻밖의 재미’ 팀은 산본중심상가에서 대면으로 진행해오던 아웃리치 방식에서 온라인으로 변화하여 아이들을 만났다. 이번 아웃리치는 군포시청소년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군포하나로남자중장기청소년쉼터, 군포경찰서, 주) 밸류브릿지가 함께 힘을 모아 기획, 운영되었다.

찾아가는 아웃리치 1탄으로 산본고를 방문해 소셜 벤처기업 밸류브릿지가 진행을 담당하여청소년이 알아야할 학교 폭력 상식, 청소년 상담 안내,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청소년쉼터 기관 안내 등 청소년에게 필요한 정보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채팅으로 100여명의 청소년이 다양하게 참여하였고 1,000건 이상의 조회 수를 달성하였으며, 퀴즈를 맞친 청소년에게 간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재미와 정보를 제공했다.

군포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여성가족부와 군포시의 지원을 받아 ‘청소년안전망 구축 지원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군포시 청소년 유관 기관과 함께 청소년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연합 아웃리치 컨텐츠를 공동 기획‧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