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금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역량 강화 워크숍
상태바
군포시 금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역량 강화 워크숍
  • 길민정 기자
  • 승인 2022.06.17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원들의 역량 강화 및 소통의 시간
마을 복지관련의제 발굴 방안 논의··“협의체는 금정동 복지문제 해결을 선도”

 

군포시 금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화용)는 6월 16일 강원도 철원에서 협의체 위원 역량 강화 및 마을복지의제 발굴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는 협의체 위원과 공무원 등 23명이 참여했으며, 위원들의 역량강화 및 하반기 마을복지의제 발굴을 위한 교육, 한탄강 주변 트레킹 등을 통해 위원들 간의 교류와 단합,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금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화용 위원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협의체 활동 및 역할을 다시 한번 제고하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소통과 힐링의 기회가 됐다” 며, “앞으로도 금정동 주민의 이야기를 청취하고 취약계층의 안전망 유지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나순실 금정동장은 “그동안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민간자원 발굴 등 촘촘한 사회안전망 구축을 위해 노력해주신 금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워크숍에서 제시된 마을복지의제 발굴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금정동 복지문제를 해결하는데 앞장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사진: 군포시 금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이 역량강화 워크숍에 앞서 강원도 철원 한탄강 주상절리길 입구에 모여 단합을 과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