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벙커서 만나는 부천 예술가
상태바
아트벙커서 만나는 부천 예술가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2.07.19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천문화재단, 부천아트벙커B39에서 지역 작가 전시
- 부천 시각예술인과 사진작가, 미디어아티스트 등 협업
- 몰입형 실감 영상과 영상 속 실제 작품을 동시에 관람

 

부천색 가득한 지역 작가전이 열린다.

부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정환)은 7월 28일(월)부터 10월 16일(일)까지 부천아트벙커B39에서 올해 첫 지역작가전 ‘Finally Meet You : 당신을 만나다’를 개최한다. 부천을 기반으로 왕성하게 활동하는 시각예술인 40인을 중심으로 사진작가, 미디어 아티스트 등 협업한다.

이번 전시는 지역 예술가들의 작품을 사진작가가 촬영한 뒤 이를 미디어 아티스트의 손을 거쳐 몰입형 실감 영상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영상 속에 담긴 평면, 입체, 서예, 문인화 등 74점의 작품도 현장에 실제 전시해 관람객들에게 동시 관람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재단은 이번 지역작가 특별전을 시작으로 지역 예술인들의 창작 활동을 지속 지원해나갈 방침이다. 동시에 공공 복합문화공간으로서 기능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부천아트벙커B39 누리집(artbunkerb39.org)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천아트벙커B39는 매주 월요일 휴관이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 참여 지역작가(40인, 가나다순) : 강금숙, 강희수, 고형재, 구원선, 김경숙, 김미연, 김상옥, 김영배, 김용숙, 김은지, 김인옥, 김정임, 김태전, 도은, 류제봉, 리도겸, 박상기, 박윤이, 박진희, 박태연, 백규현, 손지연, 양혜수, 염동기, 유은영, 윤미옥, 이금순, 이상화, 이선미, 이성주, 이숙희, 이유경, 장금수, 장대식, 전윤성, 정덕순, 정해순, 조원복, 함승희, 허은화

▲ 협업 사진작가/미디어아티스트 : 김진혁(스튜디오 필로) / 웨이이(Way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