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케피코 협력회’노인복지증진 및 노인복지사업 확대를 위한 후원금 전달식
상태바
‘현대케피코 협력회’노인복지증진 및 노인복지사업 확대를 위한 후원금 전달식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2.07.2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시립노인요양센터(원장 수안스님)는 지난 7월 15일(금)에 현대케피코 협력회(‘대표 이종완‘)와 노인복지증진을 위한 노인복지사업 확대 및 군포시립노인요양센터 입소어르신들을 위한 2백만원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군포시립노인요양센터는 군포시의 위탁을 받아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기관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지원된 후원금은 코로나19로 인해 바깥과 단절된 생활을 보내고 있는 어르신들의 복지향상과 노인복지사업 확대를 위한 프로그램 개발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현대케피코 협력회 이종완 대표는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서비스가 제공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과 어르신들에게 가치 있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 말했다.

군포시립노인요양센터장 수안스님은 “어르신들을 위해 자비로운 나눔 활동을 실천해주신 현대케피코 협력회와 이종완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사회를 위해 더 활발한 나눔 실천을 부탁드린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현대케피코 협력회는 자동차 부품을 제작하는 현대케피코 협력사의 대표모임으로, 2018년부터 봉사활동 및 후원활동을 진행하였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