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김포 애니메이션 페스타’ 개최
상태바
‘2022 김포 애니메이션 페스타’ 개최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2.08.0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꿈이 현실이 되는 애니메이션의 세계로

 

김포문화재단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는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2022 김포 애니메이션 페스타-꿈이 현실이 되는 애니메이션의 세계로!’를 오는 8월 13일(토)부터 8월 15일(월)까지 3일간 개최한다.

이번 페스타는 무더운 여름 따가운 햇살을 피해 실내에서 재미있고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가족 모두가 시원하게 즐기고, 애니메이션을 소재로 부모세대와 어린이세대가 함께 동심으로 돌아가 이야기를 나누며 추억을 쌓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페스타 기간에는 눈으로 보는 애니메이션 상영, 공연 및 전시뿐 아니라 애니메이션 감독 체험(너두 애니메이션 감독할 수 있어!!), ‘김포를 지켜라’ VR체험, 애니메이션 더빙 체험을 통해 애니메이션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온 몸으로 체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어린이 코스프레 경연대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13일(토)에 운영되는 애니메이션 감독 체험은 (사)한국독립애니메이션협회에서 주관하여 애니메이션을 직접 만들고 상영까지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3~6학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사전 신청(참가비 1만원)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고, 15일(월)에 개최되는 ‘어린이 코스프레 경연대회’는 경연과 심사를 통해 우수자를 선발할 예정이며 사전 신청(유치부, 초등부 대상)을 통해 참가 가능하다.

이 밖에 14일(일)~15일(월)에는 태양, 흙, 빛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예술체험 프로그램은 지역 예술인들과 함께 참여하여 나만의 머그컵 만들기, 썬캐쳐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등이 운영되고, 포토존과 푸드존도 마련할 계획이다.

일자별 운영 프로그램과 참가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김포문화재단 누리집(www.gcf.or.kr)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김포문화재단 통진두레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전화 : 통진두레팀 031-983-345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