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박람회재단, 플라워마켓 참가자 대상 서비스 및 공간 연출 교육 지원
상태바
꽃박람회재단, 플라워마켓 참가자 대상 서비스 및 공간 연출 교육 지원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2.09.07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동환)는 지난 5일, 고양꽃전시관에서 ‘2022고양가을꽃축제’플라워마켓에 참여하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서비스 및 운영 역량 강화를 위한 공간 연출 교육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고양가을꽃축제 플라워마켓에 방문하는 방문객들에게 긍정적인 인식을 강화하고 참가자의 서비스 운영 및 전시 연출 역량 강화를 위해 실시된 이번 교육은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개최되는 2022고양가을꽃축제 플라워마켓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교육에는 고양시 화훼 생산 농가, 고양시화훼연합회 소속 농업인, 화훼 소품 관련 판매 소상공인 등 30여 명이 참여했다. 고객 친절 서비스 응대법, 판매 품목별 소도구 활용 및 연출법, 현장 데몬스트레이션 등 판매 품목 홍보법과 판매 능력 함양을 위한 전문 교육이 이루어졌다.

또한 교육 후 참가자들은 화훼 소비문화 확산을 위해 상호 협력하며 건전한 상거래 질서 확립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는 선언문을 공동 발표했다. 참가자들은 선언문을 바탕으로 착한 화훼 소비문화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교육에 참여한 화훼판매장 참가 관계자는 “판매에 대한 홍보 방법과 판매장 비주얼 연출법, 고객 응대 서비스 교육 등 다양한 교육을 배울 수 있었다. 오늘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2022고양가을꽃축제 플라워마켓에 참여하여 방문객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하고, 산업 경제 활성화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2022고양가을꽃축제는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일산호수공원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