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사업 경기도사회서비스원장 표창 수상
상태바
군포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사업 경기도사회서비스원장 표창 수상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2.12.01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장형 사업단 ‘할매정성밥상 금정점’ 사업 운영의 우수성 인정받아

최용석 관장 ‘일자리 참여 어르신들의 노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군포시니어클럽(관장 최용석)11302022년 경기도 노인일자리사업 민관 합동 연찬회에서 2019~2021년 경기도노인일자리 노후시설개선 지원사업단 중 할매정성밥상 금정점이 우수한 사업운영을 인정받아 경기도사회서비스원장 표창을 받게 되었다. 군포시니어클럽은 올 7월에 경기도지사표창에 이어 두 번째 수상이다.

 

군포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사업 중 할매정성밥상 금정점2010년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개소하였으며 어르신들이 생애 경력을 살린 한식뷔페로 메뉴를 선정하여 지역주민에게 건강하고 정직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2019년 경기도 노인일자리 노후시설 개선비 지원을 받아 노후시설 및 노후장비 교체를 통하여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매년 매출 증대를 보이고있다.

 

최용석 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투자를 통하여 시장형 사업단 활성화를 도모함으로써 참여 어르신들의 안정적인 소득보장을 통해 노년의 삶의 질을 높이고 행복한 노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0077월 개관한 군포시니어클럽은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일자리 창출을 통해 노인의 사회참여를 활성화하는 데 앞장서 오고 있다. 현재는 군포시의 노인일자리 전담기관으로 총 1,873명의 어르신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양질의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을 마련하여 어르신들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사업을 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