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2022 평생학습 네트워크 성과공유회 개최
상태바
군포시, 2022 평생학습 네트워크 성과공유회 개최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2.12.12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생학습 사업 성과 및 우수 학습사례 공유 … 평생학습 발전 방향 모색

군포시는 지난 7일 수리산상상마을 대강당에서 평생학습 네트워크 성과공유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시 평생교육의 발전과 시민들의 평생학습을 위해 노력한 관계자의 노고를 치하하고 그간의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로 진행되었으며 관내 28개 평생교육기관 및 단체 관계자, 학습자, 강사 등이 참여해 다양한 사업 성과와 학습 경험을 나눴다.

 

행사는 평생학습동아리 축하공연, 평생학습 진흥 유공자 표창, 사업성과 및 우수 학습사례 발표, 평생학습 체험 강좌, 성인문해교육 느티나무학교시화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시는 올해 평생학습도시 지정 10년차를 맞아 더욱 체계적이고 발전적인 평생학습도시로 거듭나기 위해 추진한 평생학습도시조성 성과관리체계 구축사업추진 경과를 발표하고 군포시 맞춤형 평생학습 성과관리지표를 공개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우수 평생학습사례 중 하나로 선정된 찾아가는 환경교육 그린스쿨사업에 참여한 최미정 강사는 관내 초등학생들이 직접 만든 친환경 실천사항을 공개하며 지속적인 환경인식개선 교육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강조했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우리 시 곳곳에서 지속적인 배움과 나눔을 실천해 온 평생학습 관계자들께 감사드리고 내년에도 학습이 필요한 시민 누구나 쉽게 평생학습에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