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산업진흥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훌템, 강한 소상공인 오디션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수상’
상태바
군포산업진흥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훌템, 강한 소상공인 오디션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수상’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2.12.1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산업진흥원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훌템(대표 홍석중)‘2022년 강한소상공인 성장지원사업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강한 소상공인 성장지원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소상공인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창출하는 가치생산 기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사업이다.

 

이번 오디션에서 수상하게 된 ()훌템은 모빌리티 인프라를 바탕으로 한 매트리스 세탁 살균건조 서비스를 아이템으로 지난 10강한 소상공인 최종 피칭 대회에서 강한 소상공인으로 선정되어 최대 5천만원의 자금지원을 받았으며, 지난 11월에는 SBS에서 방영한 ‘2022 창업프로젝트 스타트업 서바이벌에서 TOP10 선정 및 중진공으로부터 시드투자유치 등 지속적으로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군포산업진흥원 관계자는 본원 입주기업의 수상 성과가 함께 입주한 창업기업에 긍정적인 에너지로 공유되고 확산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진흥원은 앞으로도 관내 창업기업의 성장지원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