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금정동, 겨울철 복지사각지대 발굴 집중 캠페인 실시
상태바
군포시 금정동, 겨울철 복지사각지대 발굴 집중 캠페인 실시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2.12.15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내 고시원 및 금정역과 상가에 안내문 등 전달

‘제도 몰라서 서비스 받지 못하는 주민이 금정동에서 발생하지 않아야’

군포시 금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화용)는 지난 1213일 관내 주민들을 대상으로 어려운 이웃과 복지사각지대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한 하절기 복지사각지대 발굴 집중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금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및 직원 등 20명이 4개조로 유동 인구가 많고 주민들의 이용이 빈번한 금정역 및 상가를 중심으로 복지사각지대발굴 안내문과 홍보물품을 배부하면서 어려운 이웃을 발견하면 즉각 제보해달라고 요청했다.

 

이화용 금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겨울철을 맞이하여 주변의 취약계층 및 복지사각지대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지역복지 활성화를 위한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앞으로도 수시로 캠페인을 통해 법적 제도를 알지 못해 필요한 복지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주민이 금정동에서 발생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나순실 금정동장은 경기침체와 어려운 경제한파로 인하여 어느 때보다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이웃들의 관심이 필요한 시기에 캠페인을 펼쳐주신 위원님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지역주민들 역시 관내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구를 발견할 경우 금정동 행정복지센터로 연락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