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중앙도서관, 상반기 아동·청소년 독서회 운영
상태바
군포시 중앙도서관, 상반기 아동·청소년 독서회 운영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3.02.16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서회에서 책 읽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군포시 중앙도서관은 오는 313일부터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책 읽는 즐거움을 느끼고 인문 교양도 쌓을 수 있는 독서회를 운영한다.

 

독서회는 초등 1~2학년 대상 재미솔솔 독서회’, 초등 3~4학년 대상 책나무 독서회’, 초등 5~6학년 대상 책별숲 독서회’, 청소년 대상 청소년 독서회’ 4개로 구성하였고, 2023년 중앙도서관 독서문화강좌 강사 모집으로 선발된 군포시 거주하고 있는 우수한 독서지도 강사가 진행한다.

 

독서회에서는 학년별로 수준에 맞는 책을 함께 읽고, 토론, 글쓰기, 만들기 등 다양한 독후활동을 통해 아동과 청소년의 올바른 독서습관 형성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독서회별 참여 인원은 15명이며, 202322010시부터 군포시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gunpolib.go.kr/) 통해 접수할 수 있고, 정원 초과시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확정한다.

 

군포시 도서관정책과장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독서회를 통해 다양한 독서경험을 하면서 책으로 소통하고 자아성장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일상 속 독서문화 정착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중앙도서관(031-390-8883)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본 기사와 사진은 공개된 자료들을 공공의 목적으로 참조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