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도시공사, 2023년 상반기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관내 기업단체 간담회 개최
상태바
군포도시공사, 2023년 상반기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관내 기업단체 간담회 개최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3.03.0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도시공사(이하 공사)는 지난 2월 28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간담회는 2020년 11월에 체결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군포상공회의소와 관내 기업단체인 군포경영인협의회, 군포여성경영인협의회, 군포소상공인협의회가 함께 참여하여 군포시 관내 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판로를 개척하고 군포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에 대한 실질적인 지원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공사는 간담회에서 고물가·공공요금 인상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자영업자들의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한 2023년 상반기 주요 구매 추진 계획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한편, 공사는 2022년에 23억여원의 물품을 관내기업을 통해 구매하였다.

김상균 사장직무대행은 “공사 추진 사업은 지역업체에 우선적으로 기회를 주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히면서 “논의된 내용을 적극적으로 검토해 위축된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