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청소년재단, 설립 후 첫 1박 2일 워크숍 개최
상태바
군포시청소년재단, 설립 후 첫 1박 2일 워크숍 개최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3.03.06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군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최윤택)은 지난 2월 23일 6개 시설 전 직원이 참여, 1박 2일 일정으로 충남 청양에 있는 군포시청소년수련원에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나를 알고 우리를 알자’라는 주제로 군포시청소년재단의 2023년 운영 방향 및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고 직원 간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이루어졌다.

워크숍 첫날은 ‘소통’을 주제로 한 분임 토의를 시작으로 지도와 나침반을 이용해 목적지를 찾아가는 오리엔티어링, 숨겨진 보물을 찾는 보물찾기 시간으로 이어졌다.

둘째 날은 사전에 진행한 MBTI 검사 결과를 공유하고 검사 결과에 대한 전문 강사의 강의를 들으며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워크숍이 진행되는 1박 2일 동안 걸음 수 측정 앱을 통한 걷기 챌린지를 진행하여 ESG 경영을 실천했다.

재단 직원 이모 씨는 “시설별로 사업을 진행하다 보니 이름만 알고 얼굴은 처음 보는 직원들도 있었다”라며 “각 팀의 인원을, 시설을 조합하여 배치한 덕분에 1박 2일간이라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서로에 대해 알아보고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군포시청소년재단 관계자는 “설립 시기와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이 맞물려 청소년 사업과 활동은 주춤할 수밖에 없는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코로나 유행상황이 안정세로 돌아서 고, 올 1월 제2대 최윤택 대표가 취임하며 다시 활기를 찾고 있다”고 밝혔다. 
 

본 기사와 사진은 공개된 자료들을 공공의 목적으로 참조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