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세계 책의 날’ 기념 특별행사 마련
상태바
군포시, ‘세계 책의 날’ 기념 특별행사 마련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3.04.04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2일 초막골 생태공원에서 도시농업 특별강연과 시민참여이벤트 개최

 

군포시 특화사업과에서는 도서관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세계 책의 날을 기념하는 특별행사를 마련하였다. 422일 초막골 생태공원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특별강연과 시민참여 이벤트로 운영된다.

 

대야도서관 특화주제 도시농업특별강연 <우리들의 정원>은 식물을 소재로 시각예술활동을 하는 김이박 작가를 초청하여 식물 이야기를 듣고 식물을 관찰하며 식물 초상화를 제작해보는 시간을 가진다. 대상은 군포시민 8세 이상의 아동과 보호자로 군포시 도서관 홈페이지(www.gunpolib.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총10(팀당 2)을 모집한다.

 

<나에게 독서는!> 이벤트는 책 관련 질문에 참여한 군포시민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로 현장에서 바로 참여할 수 있다.

 

세계 책의 날은 독서 출판을 장려하고 지적 소유권을 보호하고자 제정된 날로책을 사는 사람에게 꽃을 선물하는 스페인 축제일 및 세익스피어 사망일에서 유래하여 매년 423일에 기념하고 있다.

 

신영진 도서관특화팀장은 “4월은 세계 책의 날 특별행사와 더불어 도서관 주간 행사도 열리는 달이다. 다양한 독서 행사에 참여하며 가족들과 함께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 특화사업과(031-390-3674)로 문의하면 된다.

 

[ 군포시도서관 공식 채널 주소 ]

- 홈페이지 : www.gunpolib.go.kr

- 유튜브 : youtube.com/gunpolibrary

 
본 기사와 사진은 공개된 자료들을 공공의 목적으로 참조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