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어린이도서관, 어린이날 개관 및 특별행사 실시
상태바
군포시 어린이도서관, 어린이날 개관 및 특별행사 실시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3.04.25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시 어린이도서관이 다가오는 5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특별행사를 실시한다.

 

1,2,3층 자료실 및 휴게실도 평일과 다름없이 개관하여 이용 및 대출이 가능하며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프로그램 공연, 체험프로그램, 원화전시가 실시 예정이다.

 

그간 코로나19로 오랫동안 비대면으로 진행되었던 공연은 3층 소극장에서 대면으로 진행되어 더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푸른 숲 마을에서 펼쳐지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구성된 종이인형극 <먹보쟁이점>은 약 30미터 길이의 회전하는 대형 종이 그림을 배경으로 인형들이 움직이며 펼쳐지는 종이회전극이다. 군포시 가족회원 25가족을 대상으로 선착순 접수를 받아 진행한다.

 

체험행사<오감놀이 클레이아트>7세부터 초등저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체험프로그램으로 그림책을 읽고 클레이아트를 통해 오감을 자극하며 컵케이크를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나만의 컵만들기> 체험 행사는 환경사랑 메시지를 함께 공유하며 전사용지에 아이들 스스로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직접 꾸며서 나만의 의미있는 컵을 만들어 보는 시간으로 완성품을 통해 아이들의 만족감과 성취감을 얻을 수 있다. 체험행사는 오전 오후 각각 1회 실시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으르렁 이발소> 그림책 원화전시는 53일부터 514일까지 어린이도서관 1층 로비에서 진행된다.

 

공연 및 체험행사는 424일 오전 9시부터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로 진행될 예정이다.

 

도서관정책과 관계자는 “4년 만에 진행되는 어린이날 특별행사가 군포시 어린이들에게 기억에 남는 행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