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제51회 어버이날 기념식 개최 ‘사랑해孝(효), 감사해孝(효)’
상태바
군포시, 제51회 어버이날 기념식 개최 ‘사랑해孝(효), 감사해孝(효)’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3.05.12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은호 군포시장 ‘어르신들이 살기좋은 군포 만들겠다’

노인복지증진 유공자에 표창장 수여하며 감사의 마음 전달

군포시는 제51회 어버이날을 맞아 59일 어버이날 기념식을 갖고 효행의 의미를 되새겼다.

 

군포시 주최, 군포시노인복지관(관장 윤호종) 주관으로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열린 이날 기념식에는 지역 어르신을 비롯해 하은호 군포시장 외 내빈과 사회단체장, 안전사고 대응 인력으로 참여한 군포여성의용소방대원, 한세대학교 간호학과·경찰행정학과 학생 등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버이날을 기념하며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코로나19사태로 축소 운영했던 예년보다는 많은 지역 어르신들이 참석한 가운데 어르신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동춘서커스 공연을 펼치며 흥을 북돋아 모처럼 만에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이어서 효행자, 장한어버이, 노인복지기여자 표창을 진행하여 총 19명이 수상했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우리 고유의 미풍양속인 효 정신을 강조하며 어버이날의 의미를 되새기면서 부모님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어르신들이 존경받고 살기 좋은 군포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윤호종 군포시노인복지관장은 서로에 대한 존경과 이해 속에 따뜻한 공동체로 발전해나가야 한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청 사회복지과 노인행복팀(031-390-0568) 또는 군포시노인복지관(031-399-2270)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