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군포시보건소가 함께한 걷기 기부챌린지 실시
상태바
농심, 군포시보건소가 함께한 걷기 기부챌린지 실시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3.05.15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00명이 2주간 1억5천만보 걷고 농심 400만원 상당의 물품 기부

기부물품은 270여 가정에 전달

군포시는 지난 428일부터 2주간 농심과 함께하는 걸음모아 사랑나눔 기부챌린지를 실시하고, 512일 농심으로부터 400만원 상당의 기부물품을 전달받았다. 기부물품은 각 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군포시 산본보건지소는 걷기운동의 저변 확산과 시민의 신체활동 증진을 위해 2019군포시민 걷기사업을 시작하여 수리산을 포함한 군포시 명소 및 공원 등 지역자원을 활용한 걷기챌린지를 진행해 왔다. 올해는 특별하게 시민과 지역 내 기업·단체와 협력하여 걸음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기부챌린지를 기획하였고 그 첫 번째 주자로 농심이 함께해 주었다.

 

이번 기부챌린지는 428일부터 511일까지 2주간 총 걸음수 15천만보를 목표로 시작했다. 지난 챌린지보다 더 많은 3,100여명의 시민이 적극 참여하여 조기에 목표를 달성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농심의 관계자는 걸음모아 사랑나눔 기부챌린지에 함께하여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게 되어 정말 뿌듯하다. 농심은 앞으로도 군포시를 통해 꾸준히 기부를 실천할 것이다. 농심의 제품을 더 맛있게 드시고, 걷기로 건강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미경 군포시보건소장은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군포시민과 농심 관계자분께 감사드리며 걷기를 통해 건강뿐 아니라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기부챌린지, 환경을 생각하는 플로깅 등 건강하고 유익한 걷기사업을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