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니어클럽, “함께하니 행복한 효(孝)소풍” 진행
상태바
군포시니어클럽, “함께하니 행복한 효(孝)소풍” 진행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3.05.20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회째를 맞이한 노인일자리 참여자 문화활동으로 충북 제천 다녀와

1,2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활기차고 즐거운 시간 선사, 안전 최우선으로 진행

군포시니어클럽(관장 김정호)515() ~ 17() 3일간 약 1,200여명의 어르신들과 함께 함께하니 행복한 효()소풍을 다녀왔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군포시니어클럽 효소풍은 충북 제천 청풍호의 아름다운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케이블카 탑승과 2010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를 개최했던 제천한방엑스포 탐방으로 즐거운 구경거리를 선사하였다.

 

이번 행사에 하은호 군포시장과 이학영 국회의원 등이 참석하여 노인일자리 참여자 어르신들이 안전하게 다녀오도록 환송했으며 군포시니어클럽은 교통통제, 응급상황에 대비한 간호사 파견 등 G샘병원, 원광대병원, 군포경찰서 유관기관의 자원봉사자들과 협조하여 어르신들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였다.

 

이번 효소풍에 참석한 김○○ 어르신은 오랜만의 나들이에 여행 전날부터 설렘을 안고 왔는데 볼거리, 이야깃거리, 먹거리 가득한 여행으로 올해 남은 기간동안 일자리 참여에 많은 힘이 될 것 같다고 하였으며, ○○ 어르신은 노년에 일을 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고마운데 일자리에 참여하는 동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기분 좋은 하루였고, 이런 자리를 마련해준 군포시니어클럽과 군포시에 고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어르신들의 밝은 에너지에 같이 기분이 좋아진다안전하고 행복한 나들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정호 군포시니어클럽 관장은 효소풍이 어르신들의 일자리 소속감 향상과 더불어 활기찬 노후를 지원하고 앞으로의 일자리 참여에 원동력이 되길 바라며, 안전이 무엇보다 중요한 어르신들의 여행에 함께해주신 운영법인, 유관기관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군포시니어클럽은 앞으로도 양질의 노인일자리 창출 및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며 다양한 사회참여활동으로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힘쓸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청 사회복지과 노인행복팀(031-390-0568) 또는 군포시니어클럽(031-454-2077)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