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은호 군포시장, 경기신용보증재단 ‘일일명예지점장’ 위촉
상태바
하은호 군포시장, 경기신용보증재단 ‘일일명예지점장’ 위촉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3.06.02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애로사항 경청
고충 위로하고 경영에 실질적인 도움 강구

하은호 군포시장이 531일 경기신용보증재단 일일명예지점장으로 위촉되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애로사항을 들었다.

 

당정동 군포지점에서 일일명예지점장이 된 하시장은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고객을 맞아 격의없는 대화를 나누며 경영 애로사항을 경청하였으며 그들의 고충을 마음속 깊이 공감해 주었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이번 현장상담회를 통해 계속되는 경기침체와 고물가 속에서 관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깊게 이해하게 됐다현장에서 주신 의견들을 면밀히 살펴 실효성있는 지원이 이뤄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석중 신용보증재단 이사장은 군포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해 따뜻한 관심으로 출연금 확보에 힘써주시는 하은호 군포시장에게 감사드리며, 중소기업소상공인이 안정적인 금융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보의 특례보증은 담보력과 신용도가 부족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이 금융기관에서 낮은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경기신용보증재단을 통해 대출을 보증하는 제도이다.

 

군포시는 매년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특례보증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올해도 경기신용보증재단 군포지점에 중소기업 특례보증 4, 소상공인 특례보증 4억을 출연하며 자금난 해소를 위한 지원 사업을 적극 시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