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구인·구직 만남의 날 개최
상태바
군포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구인·구직 만남의 날 개최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3.06.09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일센터 직업교육훈련 산모&아이돌봄 전문가 양성과정 교육생 24명, 7개 업체 24명 전원 채용

군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지난 7일 군포시청 2층 대회의실에서 구인난 해소와 고용시장 활성화를 위해 새일센터 직업교육훈련 산모&아이돌봄 전문가 양성과정 교육생 24명을 대상으로 구인·구직 만남의 날행사를 개최했다.

 

참여기업은 군포안양에스엠천사, 베베맘케어, 베베산모도우미, 사임당산후도우미, 군포해피케어, 아이행복베이비시터, 경기친정맘 7개 업체로 산모신생아건강관리사 및 베이비시터 등 2개 분야 교육생 24명을 채용하기 위해 현장 면접으로 진행됐다.

 

군포시는 행사 이후에도 군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 운영을 통해 구직자와 구인 기업의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사후관리사업 서비스를 통해 꾸준히 지원해 나갈 방침이다.

 

산모아이돌봄전문가 양성과정은 58일부터 615일까지 총 27108시간 교육으로 산모신생아건강관리사와 아이돌보미 관련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여성 24명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24명 전원 526일 산모신생아건강관리사 시험을 통과하여 현재 아이돌보미 교육을 이수하고 있다.

 

전경혜 일자리기업과장은 직업교육훈련을 통해 결혼과 육아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이 꿈을 이루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시는 앞으로도 양질의 직업교육훈련을 통해 여성의 취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직업교육훈련 대한 사항은 군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031-390-4035)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