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이스틸, 군포시 학교 밖 청소년에게 후원금 1,000만원 기탁
상태바
디아이스틸, 군포시 학교 밖 청소년에게 후원금 1,000만원 기탁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3.12.27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시는 지난 18디아이스틸(대표 김영민)로부터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후원금 1,000만원을 기탁받았다.

 

김영민 디아이스틸 대표는 군포시 학교 밖 청소년 교육지원위원회 위원으로 지난 7일에 신규위촉 되었으며 학교 밖 청소년 교육지원위원회는 10명으로 구성되어 운영중이다.

 

학교 밖 청소년 교육지원위원회는 학교 밖 청소년에게 교육적 지원을 통하여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김영민 대표는 군포시의 어려운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도움의 손길이 되길 바라며 다양한 도전과 경험을 통해 꿈을 향해 나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군포시 학교 밖 청소년들의 교육 및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후원해주신 디아이스틸 김영민 대표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기탁받은 후원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 되어 지역내 취약한 학교 밖 청소년 8명에게 125만원씩 전달될 예정이다.

 

군포시 학교 밖 청소년 지원센터는 검정고시 지원, 직업체험 및 자립지원, 복지지원 등 학교 밖 청소년의 교육·자립·복지를 지원하고 있다. 센터 이용을 원하는 만9~24세 학교 밖 청소년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기타 궁금한 사항은 031-390-136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