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은호 군포시장 ‘간절하게 정성다하면 무엇이든 해낼수 있다’
상태바
하은호 군포시장 ‘간절하게 정성다하면 무엇이든 해낼수 있다’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4.01.0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년 맞아 반월호수 해맞이서 희망을 강조

하은호 군포시장이 2024년 새해를 맞아 금석위개(金石爲開)’ 강한 의지로 정성을 다하면 어떤 일이든 다 해낼 수 있다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하시장은 1일 아침 시민들과 함께 반월호수에서 해맞이를 하면서 “2024년 갑진년(癸卯年) 새해는 도전과 변화를 상징하는 청룡의 해다. 새해에는 시민과 함께 강한 의지로 정성을 다해 도시를 가치있게, 시민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하시장은 지난 한 해는 대내외 경제여건 악화로 인한 지치고 힘든 여건 속에서도 간절한 의지를 담아 열심히 달려온 결과, 새로운 미래에 대한 로드맵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성과를 만들어 낸 한해였다노후도시특별법, 산본천복원, 금정역통합개발 등 큰 성과가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여유당, 군포시 가족센터, 그림책 꿈마루를 개관하는 등 공간개혁과 풍요롭고 행복한 미래도시를 만드는 밑바탕을 그려냈다고 평가했다.

 

하시장은 오늘 새롭게 시작하는 2024년은 체계적이고 균형잡힌 도시발전 전략을 본격적으로 설정하고 속도감 있게 추진해 나가야하는 중요한 시기다라며,

 

새해에는 오래된 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펼치는 제구포신(除舊布新)의 마음가짐과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도시의 가치를 높이는데 온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다짐을 전했다.

 

하시장은 낡은 것과의 이별과 새로운 변화를 위한 스퍼트를 준비하고 있는 저에게 시민 여러분들이 힘을 실어주신다면 모두 꿈꾸는 밝은 미래를 앞당길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변화의 도시, 명품 도시 군포시의 완성을 목표로 1천여 공직자와 함께 힘을 모아 변화를 이뤄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하은호 군포시장 2024년 신년사

 

사랑하는 군포시민 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가족 여러분!

 

도전과 변화를 상징하는 청룡의 해

2024년 갑진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는 대내외 경제여건 악화로 인한 지치고 힘든 여건 속에서도 간절한 의지를 담아 열심히 달려온 결과, 새로운 미래에 대한 로드맵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소중한 성과를 만들어 낸 한 해 였습니다.

 

시민들이 그토록 기다리던 노후계획도시 정비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의 국회 본회의 통과로 산본 신도시 재정비 사업 추진에 한층 더 속도를 높일 수 있게 되었고, LH와 노후 주거환경 정비를 위한 실시협약을 체결하여 도시전체의 균형있는 발전과 변화된 새로운 모습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모두가 발로 뛰며 노력을 다했던 금정역 통합개발의 길이 열리게 되었으며 여유당, 군포시 가족센터, 그림책 꿈마루를 개관하는 등 공간개혁과 풍요롭고 행복한 미래도시를 만드는 밑바탕을 그려냈습니다.

 

오늘 새롭게 시작하는 2024년은 체계적이고 균형잡힌 도시발전 전략을 본격적으로 설정하고 속도감 있게 추진해 나가야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이에 저는 제구포신(除舊布新)의 마음가짐과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도시의 가치를 높이는데 온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입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

 

금석위개(金石爲開)’ 강한 의지로 정성을 다하면 어떤 일이든 다 해낼 수 있다고 했습니다. 낡은 것과의 이별과 새로운 변화를 위한 스퍼트를 준비하고 있는 저에게 시민 여러분들이 힘을 실어주신다면 모두 꿈꾸는 밝은 미래를 앞당길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변화의 도시, 명품 도시 군포시의 완성을 목표로 1천여 공직자와 함께 힘을 모아 변화를 이뤄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과 공직자들의 힘을 모아 도시를 가치있게 시민을 행복하게만들어 가겠습니다.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족 모두의 소망을 이루시는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