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니어클럽, 2024년 노인일자리 문화행사 ‘효(孝)문화축제’ 개최
상태바
군포시니어클럽, 2024년 노인일자리 문화행사 ‘효(孝)문화축제’ 개최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4.05.0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은호 군포시장 “양질의 노인일자리 마련 위해 노력하겠다”

2,068개 일자리로 사회활동과 활력 제공

노인일자리전담기관 군포시니어클럽(관장 최용석)은 지난 2() 군포문화예술회관에서 노인일자리 참여자 문화행사 군포시 효()문화축제를 개최하였다.

 

본 문화축제는 내빈 및 노인일자리 참여 어르신 약 9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암어린이합창단, 마리아여성중창단, 마미박예술단, 가수 이태무, 가수 윤항기 등 다양한 공연으로 행복과 즐거움이 가득한 소통의 장이 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윤항기 가수의 노래를 듣고 잠시나마 젊은 시절로 돌아간 듯했고 신나는 공연을 동료들과 함께 즐겼던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행사를 주관한 최용석 군포시니어클럽 관장은 올 한해 일자리에 참여하신 모든 어르신이 행복하고 즐거운 한 해가 되시기를 바라며, 안전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노인일자리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동료들과 즐거운 문화축제를 보내며 앞으로의 일자리 참여에 원동력이 되시길 바란다. 군포시에서도 양질의 노인일자리를 마련하여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군포시니어클럽은 2024년 총 2,068명의 어르신에게 다양한 일자리와 사회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하여 소득 보전과 건강한 노후를 위한 삶의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은 60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하며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니어클럽(031-454-2077) 또는 군포시청 노인장애인과(031-390-0568)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